경북 봉화군청 마라톤동호회(회장 정규하)는 지난 16일 경북도청 신도시 호민지 일원에서 열린 '제12회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에서 단체전 군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경북도청 마라톤동호회 등 도내 21개 지자체 동호회와 경북도내 소방공무원 등 총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남녀 구분 없이 1시간 30분 내 골인하는 10km 단일 종목으로 펼쳐졌다.
봉화군청마라톤동호회 배재정 회원(보건소 건강관리과)은 18위, 이병득 회원(체육시설사업소)은 22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는 등 창립 이후 최초로 군부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다.
정규하 회장은 "평소 마라톤을 사랑하는 회원들의 열정과 끝까지 최선을 다한 노력이 단체 준우승을 차지하는 결과를 도출했다"며 "마라톤으로 기른 체력과 팀워크를 통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는 매년 1회 현직 공무원들이 참가하고 각 시군 동호회가 번갈아 주관하는 취미클럽대회로 지난 2004년 영천시 대회를 시작으로 19년째 이어오고 있다. 다음 대회는 영주시에서 개최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