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차된 차 10분 만에 훔쳐 달아나…50대 남성 구속 송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고 후 한 달 만에 검거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대구 서구의 한 공단 주차장에서 차량을 훔친 50대 남성이 한 달 만에 검거됐다.

19일 대구 서부경찰서는 지난 17일 서구 이현공단에 주차된 화물차를 훔쳐 달아난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달 10일 공단 주차장에 세워져 있던 1.5t(톤) 규모의 화물차가 사라졌다는 도난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 수사 결과 A씨가 장비를 이용해 10분 만에 차량 문을 열고 시동을 걸어 현장을 빠져나간 사실을 확인했다.

화물차는 도난당한 지 한 달 만인 지난 10일 달성군 하빈면에서 발견됐다. A씨는 경찰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번호판을 제거한 후 차량을 버렸고 내비게이션 등 차량 내부에 있던 제품을 떼어내 판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 11일 A씨를 특수절도 혐의로 구속했다. A씨는 차량 절도 등 이미 동종 전과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