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역도 금메달리스트 박혜정의 반전 매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나 혼자 산다' 11월 3일 오후 11시 10분

MBC TV '나 혼자 산다'가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역도 박혜정 선수의 일상이 공개된다. 철저한 루틴에 맞춰 체력을 단련하는 박혜정의 숙소 생활부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걸 좋아하는 20세 숙녀의 매력이 담길 예정이다.

숙소의 아기자기한 소품은 박혜정의 귀여운 취향을 보여준다. 137kg을 유지하기 위한 혜정 표 소식 식단과 금메달리스트의 남다른 체력 보충 비법을 공개한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이다가도 운동이 시작되면 눈빛부터 초집중 모드로 변해 복근 운동도 거뜬히 해낸다. 그런가 하면, 역도 요정 박혜정의 반전 꿈도 공개된다.

한편 가수 키는 후배 런쥔과 함께 가을 산행에 나선다. 등산 룩으로 한껏 꾸민 키와는 달리 런쥔은 간편한 복장으로 등산 마스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그러나 정상까지 절반도 오르지 못한 상황에서 여유로운 단풍 구경을 기대했던 키는 예상치 못한 레벨의 등산 코스에 당황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