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슈 베를린(XOUXOU) 공식 런칭과 함께 '아이폰 15케이스' 뉴컬러 추가 확대!

사진= 슈슈 베를린(XOUXOU) 제공
사진= 슈슈 베를린(XOUXOU) 제공

슈슈(XOUXOU)의 국내 공식 온라인몰 슈슈 베를린은 지난 10월 공식 런칭과 함께 아이폰 15시리즈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슈슈 베를린의 이번 시리즈는 이전 시리즈보다 컬러가 더욱 다양해졌다. 슈슈 베를린의 대표 제품인 클리어 케이스 시리즈에 네온 오렌지 클리어와 스카이블루 클리어 그리고 캐러맬 클리어 색상이 새로 추가되었다. 소프트한 무광 터치감의 매트 케이스 또한 컬러가 추가되었는데, 이전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피스타치오와 네이비, 코랄 핑크 색상이 그 대표적인 컬러라고 볼 수 있다.

슈슈 베를린은 새로운 색상의 개발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뛰어난 성능으로 독보적인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데, 특히 이번 아이폰 15케이스 시리즈에서도 편의성을 높인 맥세이프 제품을 대거 확대했다. 방향성에 구애받지 않는 평행 마그네틱을 활용해 탈부착이 가능한 카드 지갑부터, 충전 케이블의 연결 없이도 충전이 가능한 맥세이프 케이스는 그 강력한 자성으로 더 인기를 끌고 있다.

독일 슈슈 베를린의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뮤켄의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외 셀럽은 물론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정을 받게 됐다" 라며 "이번에 선보인 아이폰 15 시리즈 케이스 역시 독일 슈슈 베를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전까지는 해외 구매대행으로 복잡하고 오래 기다리는 구매의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슈슈베를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직접 구매가 가능해져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