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웍스가 한국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대구·경북지역에서 유일하게 우수디자인전문기업 유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우수디자인 전문기업' 선정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고 있다. 한국디자인진흥원에 공식 등록된 1만3천개의 디자인전문회사 중 디자인역량, 전문인력 현황, 경영전략, 재무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유망·선도) TOP 10개 기업에 수여되는 공식인증제도이다.
위미웍스는 2017년 설립한 대구경북소재 종합디자인기업으로 기관과 기업의 디자인, 브랜딩, 홍보영상, 홈페이지, SNS 콘텐츠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작 하며, 다양한 수출바우처, 제조혁신바우처 등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다수의 투자유치, CES혁신상 4관왕 수상 등에 기여했고 카카오, 포스코 등 주요고객사 유치로 정부기관(산업부, 한국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 대구경북에서 유일한 유망기업에 선정되는 등 디자인전문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이강래 대표는 "우수디자인전문기업 유망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 향후 고객사들의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력 강화차원에서 최상의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세계화-지방화가 대세인 글로컬시대에 지역전문 디자인기업으로서 디자인 분야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기관과 기업과의 협업기회는 물론 글로벌시장진출에 큰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경북대 '반한집회'에 뒷문 진입한 한동훈…"정치 참 어렵다"
한동훈, 조기대선 실시되면 "차기 대선은 보수가 가장 이기기 쉬운 선거될 것"
법학자들 "내란죄 불분명…국민 납득 가능한 판결문 나와야"
"尹 만세"…유인물 뿌리고 분신한 尹 대통령 지지자, 숨져
암살 위협받는다는 이재명, 오늘부터 경찰이 신변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