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나눔이 만든 놀라운 기적의 변화 조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SBS 희망TV' 11월 17일 오전 8시 40분

SBS TV '창사특집 2023 SBS 희망TV'가 17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월드비전과 함께 마련한 이번 '희망TV-Again 기아체험 24시간'에서는 시청자들의 후원으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된 후원 아동과 우리 이웃들의 모습을 통해, 나눔이 만들어 낸 놀라운 변화에 대해 조명한다.

30년 동안 해외 봉사를 다닌 배우 김혜자는 23년 전 케냐에서 처음 만났던 에꾸아무를 잊지 못한다. 16년 만에 에꾸아무의 근황을 확인한 김혜자는 "아프리카가 모두 이렇게 삶이 나아지면 좋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배우 정애리는 지난 9월 직접 아프리카 우간다를 방문해 15년 전 만났던 소녀병 모니카를 만나 재회의 기쁨을 맛봤다. 후원을 통해 자립의 힘을 키운 모니카는 정애리에게 예쁜 원피스를 만들어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희망TV 방송 이후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된 자립준비청년과 가족돌봄청년들의 기적을 보여줄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현 정부가 북한에 유화적인 태도를 보이며 국민 보호 문제에 무관심하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북한 억류자 문제에 대한 질문에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배우 조진웅이 과거 소년범 의혹을 인정하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조진웅은 고교 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