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X세대의 독특한 개성을 현대무용으로 연출…나팔바지 : X세대 엄빠의 가요 톱 텐

11월 25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나팔바지 : X세대 엄빠의 가요 톱 텐. 서구문화회관 제공.
나팔바지 : X세대 엄빠의 가요 톱 텐. 서구문화회관 제공.

서구회관이 서구愛 마토콘서트 시리즈로, 현대무용 '나팔바지 : X세대 엄빠의 가요 톱 텐'을 25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위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서구문화회관의 올해 마지막 '서구愛 마토콘서트' 시리즈로, 대구시 지정 전문예술단체인 카이로스 댄스 컴퍼니가 무대를 펼친다. 다양한 개성으로 90년대를 살아온 X세대의 삶과 대중음악을 역동적인 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현대무용으로 재현한 무대다.

대중 음악 ▷리듬 속에 그 춤을 ▷그녀에게 전해주오 ▷날개 잃은 천사 ▷잘못된 만남 ▷나팔 바지 등이 펼쳐진다. 서구문화회관은 이에 맞게 드레스 코드로 청바지와 각종 엑세서리 등을 추천한다.

카이로스(KAIROS)는 그리스어로 '개인적으로 특별한 시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단체로, 무용과 타 장르를 융합 및 재생산해 작품화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20여명의 카이로스 댄스 컴퍼니 무용수가 출연하며 ▷안무 김영남 ▷음악 작곡 및 편집 김성원 ▷구성작가 손호석 ▷조명디자인 백승동 ▷영상디자인 문진학 등이 연출을 담당한다.

관람은 전석 무료(사전 예약 필수), 2014년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053-663-308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