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밀양교육지원청, 우리동네 네트워크 19호점 업무 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리벌 신협, 교육 취약 계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약속

경남 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손경순)은 23일 '밀양애(愛)봄 교육복지안전망' 구축을 위해 미리벌신협과 우리동네 네트워크 19호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밀양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교육복지안전망 구축해 교육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학생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우리 동네 네트워크'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리벌신협에서는 밀양의 복지사각지대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연 1회 지원하기로 했다.

조채원 미리벌신협 이사장은 "50년 넘는 세월동안 밀양시민에 의해 성장해 온 지역사회기반 금융기관인 미리벌 신협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밀양의 학생을 지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손경순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밀양의 모든 학생이 자신의 꿈을 키우고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시간 필리버스터를 통해 당의 개혁 필요성을 강조하며 연대론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김병...
서울 아파트 가격이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다시 상승세를 보이며, 최근 10년간 평균 상승액이 최대 14.9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
대구 도심에 위치한 5개 국군부대의 통합 이전 사업이 내년 초 국방부의 마스터플랜 수립을 계기로 본격화될 전망이다. 대구시는 지난해 12월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