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달의민족, '2023 눈꽃 동행축제' 동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상공인 판로 확대, 매출 활성화

우아한형제들 제공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2023 눈꽃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동행축제는 소상공인 상생 협력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대기업과 중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상생 판촉 행사다. 눈꽃 동행축제는 온 국민이 힘을 모아 경제 활력을 만들고, 그 온기를 곳곳에 전하자는 취지를 담아 '온 국민, 힘 모아 온기 나눔' 캠페인으로 전개된다.

이번 동행축제는 올해 들어 세 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배민은 지난 5월 '봄빛', 9월 '황금녘'에 이어 마지막 '눈꽃' 동행축제까지 모두 동참하며 상생의 뜻을 전한다.

배민은 이날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치킨 브랜드 최대 8천원 할인부터 B마트 상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배달' 서비스는 동행축제에 동참하는 치킨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8천원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땅땅치킨 ▲떡참 떡볶이&치킨 ▲티바두마리치킨 ▲오븐마루 치킨 ▲순살몬스터 ▲부어치킨 ▲썬더치킨 ▲치킨더홈 ▲칠봉통닭 등 9개 사다.

배달커머스 서비스인 'B마트'도 동행축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B마트에 입점한 중소상공인 53개 협력사, 372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배송하는 '전국별미'는 전 상품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을 할인한다. 백년가게·백년소공인 31개 협력사의 87개 제품은 최대 1만5천원 할인해 판매한다.

종합 식자재 온라인 플랫폼 '배민상회'와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대량 구매할 수 있는 '대용량특가' 서비스는 이번 동행축제에 새롭게 참여했다.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각각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급식이 없는 방학 기간, 결식 아동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달하는 '배민 방학도시락'은 모금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민 앱을 통해 방학도시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우아한형제들 김중현 가치경영실장은 "소상공인과의 상생 행사에 또 한번 참여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배민은 혁신의 아이콘으로서, 소상공인과 손잡고 새로운 서비스와 기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