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 출판기념회 열고 '수성을' 출마 선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 매일신문DB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 매일신문DB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이 2일 수성구 장애인복지관에서 '새시대의 신호탄, 동방의별' 출판기념회를 열고 내년 총선에서 무소속으로 수성구을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김용찬 라이온스 대구지구 총재, 전홍선 경일대 총동창회장, 안중현 경신고 총동창회장, 김덕현 JCI 대구지구 회장 등을 비롯해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 원장은 "정당에만 구속돼 지역은 외면하고 중앙만을 쳐다보는 국회의원이 아닌 현장을 뛰며 행동하는 지역형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축사에서 방소연 남북통일하나예술단 단장은 "(박 원장은) 일반적인 후원자나 정치인들과 달리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한결같은 헌신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노력해 왔다"고 했다.

박 원장은 수성초, 대륜중, 경신고를 졸업하고, 무도인으로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다. 20대 대선 국민의힘 직능총괄부위원장, 수성을당협 대외협력위원장, 천마라이온스클럽 제41대 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범물1동 주민자치위원, 지산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