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지난 7일 한국행정학회에서 주관, '2023년 대한민국 리더십 대상' 에서 지방공공기관 봉사 리더십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리더십 대상은 한국행정학회에서 매년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모범적인 성과를 낸 기관장을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
한국행정학회에서는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변혁 리더십 ▷섬김 리더십 ▷진성 리더십 ▷봉사 리더십 4개 분야에 대해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등 8개 기관장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문기봉 이사장은 전국 지방공기업 최초 공단 간 통합으로 대 시민 공공서비스 강화와 기존 아날로그 업무의 디지털 대전환 추진했으며 지역기업 성장을 위한 공단 인프라 지원 등 기관 운영과 혁신 성과를 인정받아 봉사 리더십 분야를 수상했다.
문기봉 이사장은 "이번 리더십 대상 수상은 직원들과 함께 추진한 다양한 업무혁신의 성과와 시민편익 증진의 결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공단 임직원은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대 시민 공공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
장동혁 "어제 尹면회, 성경과 기도로 무장…우리도 뭉쳐 싸우자"
한동훈 "尹 돈 필요하면 뇌물받지 왜 마약사업?…백해룡 망상, 李대통령이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