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쿠팡 명품 뷰티 전용관인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은 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수분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을 판매하며 남성 전용인 비오템 옴므 라인도 출시해왔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아이섀도와 메이크업 픽서, 아이프라이머 등 꾸준히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4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비오템의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오비타미네 샤워젤'을, 비오템옴므 제품은 '아쿠아파워 클렌저'를 제공한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한편 쿠팡 로켓럭셔리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으로 로켓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 이용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