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의성군이 최근 경북도의 '2023년 식량시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대상을 받았다.
군은 올해 소규모 도정공장 시설 현대화, 산물벼 건조비 지원 등 자체 사업을 통한 식량산업 육성에 힘써왔다.
쌀 적정 생산을 위한 논타작물재배 지원사업에 군비를 추가 지원하고 고품질 쌀 재배를 위한 벼품종 다양화 생산 지원을 한 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앞서 군은 경북도의 '2023년 식량시책 평가'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수상은 군의 농업분야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지원이 결실을 맺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농업 발전과 농업인의 소득 증대에 힘쓰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나도 탄핵 희생양 될 수도" 발언에…국힘 "피해자 코스프레"
'삼전닉스', 이달 말 지방 투자 공식화…대구경북은 빠지나
'반도체 유치戰' 손놓은 TK 정치권…'무기력 대응'에 비판 목소리
"농지·임야도 예외 없다…李정부, 토지 투기와 전면전"
[산업 입지 전쟁] "공천=당선" 안주하는 TK 정치권…중앙선 존재감 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