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방세무사회, 윤종건 대구지방국세청장 초청 간담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재만 회장 “납세자와 국세청 간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
윤종건 청장 "납세 편의 제고 등 적극적인 세정 지원하겠다"

대구지방세무사회는 20일 세무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대구지방세무사회는 20일 세무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윤종건 대구지방국세청장 초청 현장소통간담회'를 열었다.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이재만)는 20일 세무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윤종건 대구지방국세청장 초청 현장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만 회장, 류영애·서정철 부회장, 김종구·김영봉·최상백 고문 등 24명의 대구지방세무사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대구지방국세청에서는 윤종건 청장, 이상락 성실납세지원국장, 이광수 소득재산세과장, 권태혁 재산팀장, 김혜진 소득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대구지방세무사회와 대구지방국세청 간의 세정협력관계를 돈독하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만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윤종건 청장의 국세행정 운영 전반에 관한 설명과 '2024년 세법 개정안'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이재만 회장은 "납세자와 국세청 간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해 나가겠다"면서 "앞으로도 양 기관은 서로 소통을 강화해 더욱 협력적인 동반자 관계를 구축해 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윤종건 청장은 "국세청도 서비스 기관으로서 납세 편의 제고 등 적극적인 세정 지원을 하겠다"면서 "세무대리인의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한 신고 편의 제공에도 적극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에 대한 '갑질·폭언' 의혹이 제기되며 국민의힘이 낙마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성훈 수석대변인은 이 후보자의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상주에서 치매 할머니가 영하 10도의 혹한 속에서 12시간 만에 무사히 발견되어 기적적으로 생존했다. 할머니는 거동이 불편한 상태로 집...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