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맥주병 폭행' 정수근 이번엔 골프채로 아내 폭행…경찰 체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내가 경찰에 신고…경미한 부상 당한 것으로 전해져

프로야구 선수 출신 정수근 씨. 연합뉴스 제공
프로야구 선수 출신 정수근 씨. 연합뉴스 제공

정수근 전 프로야구 선수(47)가 새벽 시간대에 아내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사실이 확인됐다.

21일 뉴스1에 따르면, 정 씨는 20일 오전 5시쯤 경기 남양주시 자택에서 아내 A(34)씨의 이마 부분을 유틸리티 골프채로 툭 친 혐의(특수폭행)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남편으로부터 골프채로 폭행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으며,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서 정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다만 정 씨는 골프채를 휘두른 것이 아니라, 유틸리티의 헤드 부분으로 툭툭 민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A씨는 머리 부분에 경미한 부상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체포 당시 정수근은 술을 마신 상태였으며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 경찰은 정 씨를 상대로 조사를 마친 뒤 일단 귀가 조치시켰다.

경찰은 다음 주중으로 A씨와 정 씨를 순차적으로 불러 사건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정 씨는 지난 12월 21일 남양주시 평내호평역 인근의 술집에서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난 B씨 등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맥주병으로 머리를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특수상해)를 받는다.

이 사건 관련 정 씨는 B씨를 폭행한 사실을 인정했으며 "술에 취해 블랙아웃이 와서 그런 것 같다"는 취지의 말을 한 뒤 사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서는 수사를 마무리한 뒤 정 씨를 검찰에 불구속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