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롬, 정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홈쇼핑 론칭

사진= 이롬 제공
사진= 이롬 제공

㈜이롬이 신규 제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24일 수요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저녁 9시 25분부터 10시 30분까지 65분 동안 진행되는 가운데,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카무트® 브랜드 밀은 고대 이집트 투탕카멘 무덤에서 최초 발견되었다 하여 '왕의 곡물'이라고도 불리며, 43종에 달하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고대 곡물이다. 탄수화물은 낮고 단백질은 높아 일명 '착한 탄수화물'로 불리는 저항성 전분까지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롬이 출시하는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은 홈쇼핑 최초로 카무트® 브랜드 밀을 발아시켜 자연 통곡물의 영양 가치를 온전히 담고 있다. '발아'란 성장 초기에 싹을 틔워 식물의 맛과 영양 가치를 향상시키는 공법이다. 발아의 과정에서 식이섬유, 셀레늄, GABA 등 영양 성분들이 증가하며, 곡류의 외피가 부드럽게 변해 조리시 따로 불리지 않아도 되는 간편성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을 나타낸다는 장점이 있다.

㈜이롬은 엄격한 관리 기준을 적용한 100%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 밀 제품을 사용한다. 현재 '카무트 인터내셔널(Kamut International, Ltd)'이 경작 제한을 두고 카무트® 브랜드 밀 상표로 지정하여 특별히 관리하고 있다.

㈜이롬 관계자는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은 품질 강화를 위해 포장 시 탈산소제 동봉 후 산소를 제거하여 개봉 전까지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영양밥, 삼각김밥, 요거트, 차, 쉐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