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넷마블, 게임업계 대표 실무 경험 기회 '마블챌린저' 21기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넷마블은 2월 14일까지 '마블챌린저' 21기를 모집한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년 처음 발족했다. 지난 20기까지 총 185명이 '마블챌린저'를 수료했으며, 취업대상자 158명 중 약 61%가 게임업계에 재직 중이다.

'마블챌린저'로 발탁되면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마블챌린저' 공식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작성 ▶게임, 1020 인기 이슈 등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사회공헌활동 지원 등 다채로운 실무를 6개월 동안 수행하게 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실무자 멘토링,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 MZ 세대가 널리 이용하는 뉴미디어 채널을 기반으로 넷마블의 기대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과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관련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마블챌린저에 지원 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2월 14일 오후 3시까지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넷마블은 2월 21일 면접을 거쳐 같은 달 2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마블챌린저' 21기 발대식은 3월 8일 개최할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