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대팍 좌석 업그레이드…E-테이블석 및 스카이 테이블석 도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인기구역 E9, E10에 'E-테이블석'으로 교체
K리그 첫 최상단 ‘스카이 테이블석’ 새로 설치

E-테이블석 모습. 대구FC 제공
E-테이블석 모습. 대구FC 제공

대구FC가 올시즌 홈 개막전(3월 3일 김천 상무)을 앞두고 대구은행파크(이하 대팍)를 찾은 관중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E-테이블석'과 '스카이 테이블석'을 새로 설치해 운영한다.

대구 구단에 따르면 지속적인 매진 행렬에도 평일 경기 및 날씨에 따라 미판매 좌석이 발생한 E9와 E10의 약 500석의 좌석을 164석의 E-테이블석으로 교체했다. E-테이블석은 주로 고급 테이블이나 아일랜드 식탁 등에 사용되는 라미스 재질을 테이블 상판에 적용돼 열과 변색, 변형에 강할 뿐 아니라 더욱 쾌적한 좌석 환경을 제공한다.

E-테이블석은 2인(18개), 4인(32개) 두 종류로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7만원, 12만원이다. 시즌을 거쳐 E-테이블석 이용객을 위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좌석 업그레이드로 줄어든 좌석 수 보전과 함께 최대한 시야 확보를 위해 K리그 구단으로는 처음으로 최상단 테이블석인 스카이 테이블석을 새로 설치했다. 동선으로만 간주하던 공간을 좌석화해 최상층에서도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성한 것이다.

설치된 스카이 테이블석(S석)의 모습. 대구FC 제공
설치된 스카이 테이블석(S석)의 모습. 대구FC 제공

스카이 테이블석은 S석, E석, N석 최상단(3층)에 설치됐다. S석의 경우 홈 서포터 구역인 특성을 고려해 쉽게 일어서서 응원할 수 있도록 스탠딩 스카이 테이블석으로 설치됐다. 스카이 테이블석은 기존 판매 추이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2인 테이블석 111개(222석)으로 운영하며, 가격은 6만원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6일 주가조작 근절을 위한 합동대응단이 일부 기자들의 선행매매 의혹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 자신의 SNS에 '주가조작 패가망신...
경북 김천과 경남 거제를 연결하는 남부내륙철도 건설 사업이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전략의 일환으로 착공되었으며, 이재명 대통령은 이를 역사적인 ...
최근 SK하이닉스 주가에 5억 원을 투자한 공무원 B씨의 사례가 주목받고 있으며, 그는 레버리지를 활용해 3억 9천만 원을 융자받아 주식 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