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컬렉션은 전문 분야 모델 발굴을 위한 'CF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밀라노컬렉션 본사가 있는 김해 휴앤락몰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미스·미즈·시니어 부문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참여하고 있다. 이 패션쇼는 CF광고모델·전속모델·신인영화배우 등의 모델을 선발해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델계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밀라노컬렉션은 드라마 등에서 성공한 여성 CEO 의상을 제작하는 전문브랜드이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미스아시아스타 김민지 ▷미즈아시아스타 나영희 ▷시니어아시아스타 손덕자 등 3명의 모델이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광고CF모델 20명, 전속모델 1명, 영화출현모델 19명 등도 선발돼 전문 모델로 활동한다.
미즈아시아스타에 당선된 모델 나영희씨는 두 아이의 엄마로 늦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2023 디자이너 최우철 교수 전속모델 선발대회 '대상' ▷2023 대한민국국가대표모델 선발대회 '진' ▷2023 한국미즈&시니어모델 선발대회 미즈부분 '진' ▷2023 한국일보 유통단지홍보모델 선발대회 '선' 등 다양한 대회를 섭렵했다.
최우철 밀라노컬렉션 대표는 "국내 우수한 인품의 모델만 선발돼 전문적인 컬렉션쇼를 통해 각 파트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한다"면서 "한국문화예술과 한류패션을 전 세계에 알리는 문화예술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대북전단 살포 예방·사후처벌 대책 지시
'불법 정치자금 논란' 김민석 "사건 담당 검사, 증인으로 불러도 좋다"
[단독] 김민석 子위해 법 발의한 강득구, 金 청문회 간사하려다 불발
김민석, 불법자금 제공자에 4천만원 채무 의혹…"해명 준비 중"
또래女 성매매 시키고, 가혹행위한 10대들…피해자는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