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고의 모델은 누구?' 밀라노컬렉션, CF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 개최

미스아시아스타 김민지 ·미즈아시아스타 나영희·시니어아시아스타 손덕자 최고 영예

28일 열린 밀라노컬렉션의 'CF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에서 미즈아시아스타에 선정된 나영희 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밀라노컬렉션 제공.
28일 열린 밀라노컬렉션의 'CF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에서 미즈아시아스타에 선정된 나영희 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밀라노컬렉션 제공.

밀라노컬렉션은 전문 분야 모델 발굴을 위한 'CF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밀라노컬렉션 본사가 있는 김해 휴앤락몰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미스·미즈·시니어 부문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참여하고 있다. 이 패션쇼는 CF광고모델·전속모델·신인영화배우 등의 모델을 선발해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델계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밀라노컬렉션은 드라마 등에서 성공한 여성 CEO 의상을 제작하는 전문브랜드이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미스아시아스타 김민지 ▷미즈아시아스타 나영희 ▷시니어아시아스타 손덕자 등 3명의 모델이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광고CF모델 20명, 전속모델 1명, 영화출현모델 19명 등도 선발돼 전문 모델로 활동한다.

미즈아시아스타에 당선된 모델 나영희씨는 두 아이의 엄마로 늦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2023 디자이너 최우철 교수 전속모델 선발대회 '대상' ▷2023 대한민국국가대표모델 선발대회 '진' ▷2023 한국미즈&시니어모델 선발대회 미즈부분 '진' ▷2023 한국일보 유통단지홍보모델 선발대회 '선' 등 다양한 대회를 섭렵했다.

최우철 밀라노컬렉션 대표는 "국내 우수한 인품의 모델만 선발돼 전문적인 컬렉션쇼를 통해 각 파트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한다"면서 "한국문화예술과 한류패션을 전 세계에 알리는 문화예술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