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컬렉션은 전문 분야 모델 발굴을 위한 'CF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밀라노컬렉션 본사가 있는 김해 휴앤락몰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미스·미즈·시니어 부문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참여하고 있다. 이 패션쇼는 CF광고모델·전속모델·신인영화배우 등의 모델을 선발해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델계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밀라노컬렉션은 드라마 등에서 성공한 여성 CEO 의상을 제작하는 전문브랜드이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미스아시아스타 김민지 ▷미즈아시아스타 나영희 ▷시니어아시아스타 손덕자 등 3명의 모델이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광고CF모델 20명, 전속모델 1명, 영화출현모델 19명 등도 선발돼 전문 모델로 활동한다.
미즈아시아스타에 당선된 모델 나영희씨는 두 아이의 엄마로 늦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2023 디자이너 최우철 교수 전속모델 선발대회 '대상' ▷2023 대한민국국가대표모델 선발대회 '진' ▷2023 한국미즈&시니어모델 선발대회 미즈부분 '진' ▷2023 한국일보 유통단지홍보모델 선발대회 '선' 등 다양한 대회를 섭렵했다.
최우철 밀라노컬렉션 대표는 "국내 우수한 인품의 모델만 선발돼 전문적인 컬렉션쇼를 통해 각 파트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한다"면서 "한국문화예술과 한류패션을 전 세계에 알리는 문화예술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