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동구문화재단 아양아트센터가 화이트데이 콘서트 '우리가 사랑할 때'를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양아트센터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콘서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클래식 크로스오버 트리오 '레이어스클래식'과 그룹 '라포엠'의 리더이자 팝페라 싱어인 '유채훈'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레이어스클래식'은 2019년 클래식 명곡을 재해석한 1집 데뷔앨범 'ONE DAY'로 데뷔했다. 현재는 유튜브 구독자 61만명, 누적 조회수 1억 회 이상을 기록하며 클래식 분야의 메가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멤버 중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인 '강대명'은 작곡가로서 국악, 서양음악에 크로스오버 장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AY(김재영)는 총괄 제작과 프로듀싱 및 바이올리니스트로 활동하고 있고, 첼리스트 김대연은 'Four Cellos' 앙상블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레이어스클래식'의 '윌리엄 텔' 서곡을 시작으로 '봄 클래식 모음곡', '라라랜드' OST 메들리, '타이타닉' OST 메들리 등 다양한 곡을 들을 수 있다. 또 유채훈은 '세상', '나의 발랄한 발렌타인', '당신이 그리울 거예요' 등을 선보인다. 공연 당일에는 모든 예매자에게 프로그램북과 엽서도 제공한다.
관람은 전석 3만원,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 053-230-3316.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