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 곳곳 누빌 제18회 딤프 '딤프린지 공연팀' 모집

3월 20일~4월 15일 접수

지난해 딤프린지 공연 모습. 딤프 제공
지난해 딤프린지 공연 모습. 딤프 제공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딤프)이 오는 6월 '제18회 딤프' 개막을 앞두고 뮤지컬의 즐거움을 거리 속으로 퍼트릴 '딤프린지 (DIMFringe) 공연팀'을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딤프린지 공연팀은 아시아 최대 글로벌 뮤지컬 축제인 제18회 딤프(6월 21일~7월 8일)를 사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곳곳으로 찾아가 뮤지컬 알리기에 나서게 된다.

딤프는 매년 동성로, 수성못, 앞산, 김광석거리 등 대구를 대표하는 주요 명소를 비롯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세종 호수공원 등을 누비며 거리 공연 프린지를 펼치고 있다.

모집 대상은 뮤지컬 공연(갈라쇼)이 가능한 전문예술단체이거나 뮤지컬 콘텐츠를 활용한 공연(음악, 전통, 퍼포먼스, 악기연주 등)이 가능한 문화예술단체다.

참가를 원하는 공연 단체는 딤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dimfringe@dimf.or.kr)로 영상과 사진 등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딤프린지 공연팀에게는 출연료를 포함해 공연 공간과 기본적인 음향 장비,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이 이뤄진다. 또 공식 채널을 통해 프린지 공연 단체를 소개하고 공연 당일 스트리밍도 진행한다.

배성혁 딤프 집행위원장은 "딤프와 함께 뮤지컬의 매력을 선사할 예술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시민들 또한 선발된 딤프린지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 속 휴식을 갖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