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몽(bonomong)'이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2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복지와 생활환경 개선,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보노몽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대표 펫샴푸인 우디 앤 스무스, 드위플라워스, 포레스트던 펫샴푸 등을 선보인다.
특히 반려동물의 행복한 목욕문화 형성을 위해 모든 제품들은 예민한 후각 신경을 케어하기 위한 저자극·천연 오일과 환경과 피부건강을 위해 자연식물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하고 있으며, 숲속나무 향, 페퍼민트와 시트러스향, 로즈마리와 제라늄 등 순수 식물과 천연 에센셜향을 사용했다.
이 외에도 보노몽은 생명존중 사상을 기반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공감문화를 확산하는 '미앤펫(Me&Pet) 캠페인'에 이번 팝업스토어 매출수익을 학대 유기견 도움을 위한 손길에 참여할 예정이다.
보노몽 관계자는 "'미앤펫(Me&Pet) 캠페인'의 유기견을 위한 러브하우스 지원프로젝트를 지속하고 있다"며, "반려동물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