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대구 동구 금호강 안심습지에서 야생생물관리협회 관계자가 엽총을 이용해 유해 생물 민물 가마우지 포획 작업을 하고 있다. 환경부는 가마우지의 생태계 위협 등을 이유로 지난달 유해생물로 지정해 포획을 허가했다. 김영진 기자 kyjmaeil@imaeil.com
12일 오전 대구 동구 금호강 안심습지에서 야생생물관리협회 관계자가 엽총을 이용해 유해 생물 민물 가마우지 포획 작업을 하고 있다. 환경부는 가마우지의 생태계 위협 등을 이유로 지난달 유해생물로 지정해 포획을 허가했다. 김영진 기자 kyjmaeil@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나도 탄핵 희생양 될 수도" 발언에…국힘 "피해자 코스프레"
'반도체 유치戰' 손놓은 TK 정치권…'무기력 대응'에 비판 목소리
'삼전닉스', 이달 말 지방 투자 공식화…대구경북은 빠지나
[산업 입지 전쟁] "공천=당선" 안주하는 TK 정치권…중앙선 존재감 미미
[단독] 배현진 사촌을 보좌진으로 채용한 박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