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판지 전문기업 아진P&P 정연욱 대표가 18일 한국펄프종이공학회 주최로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린 '2024 춘계학술대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날 정 대표는 국내 펄프 및 제지산업 발전에 큰 공을 남긴 제지인에게 수여하는 공로상을 수상했다. 한국펄프종이공학회에서 처음으로 시상하는 부문이라 의미가 크다고 아진P&P 측은 설명했다.
정 대표는 30여 년간 제지 생산현장에 몸담으며 산업 간 기술 융·복합을 통해 제지공정에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하고,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주도하는 등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정 대표는 "한국 제지산업이 범국가적으로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제지산업에 이바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 대표는 서울대 기계설계학과와 미국 워싱턴대 경영전문대학원(MBA)을 졸업하고, 1997년 아진에 합류한 후 2011년부터 아진P&P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