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도물산 김점곤대표 장학금 1000만원 다문화 가정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2일 오후, 사무국에서 영주시 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김점곤 ㈜신도물산 대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 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점곤 ㈜신도물산 대표는 2011년부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2016년 영주 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이후 쌍둥이 아들들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가족 나눔리더 가입 등을 통해 지역의 나눔명문가로 이름을 올렸다. 현재까지 김점곤 대표 및 가족의 누적 기부금은 5억원을 상회한다.

성금을 전달한 김점곤 대표는"심각한 경제난으로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특히 취약한 다문화 가정의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북모금회 손병일사무처장은 "매년마다 꾸준히 지역의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다문화 가정 학생들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026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서 출향인들과 정치인들은 침체된 대구경북(TK)을 살리기 위해 단결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코스피 지수가 13일 4,692.64로 마감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였고, 원·달러 환율도 1,473.7원을 기록하며 동반 상승하는 이례적 ...
내란특검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사형을 구형하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에게 무기징역,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남북 관계 개선과 동북아 협력 구상을 설명하고 중국의 협력과 중재를 요청했다고 전해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