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칠곡군, '제20회 칠곡군민의 날' 기념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자랑스러운 군민상 수상자 시상

칠곡군은 7일
칠곡군은 7일 '제20회 칠곡군민의 날'에 자랑스러운 군민상을 수여했다. 칠곡군 제공

경북 칠곡군은 7일 칠곡향사아트센터에서 '제20회 칠곡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자랑스러운 군민상을 시상했다.

이날 칠곡군은 ▷지역사회발전 부문 동명면 이진구(61·동명전문의용소방대 대장) ▷교육문화체육발전 부문 석적읍 이원종(67·석적부영아파트경로당 노인회장) ▷사회복지증진 부문 북삼읍 정영미(59·대한적십자사봉사회칠곡군지구협의회 회장) ▷지역경제발전 및 활성화 부문 약목면 이현우(62·㈜로칼축산 대표) ▷환경보전 및 지역사회안정 부문 왜관읍 김창연(59·(사)행복한 사람들 대표) ▷특별상 부문 수니와 칠공주(칠곡할매래퍼그룹) 등이 각각 자랑스러운 군민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욱 칠곡군수와 심청보 칠곡군의회 의장, 지역 기관단체장, 군민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칠곡군은 지난해 역대 최대 규모의 국·도비를 확보해 '새로운 칠곡시대'의 기반을 마련했다.

또 '도시개발', '광역철도', '문화도시', '농촌협약' 등이 새겨진 큐브로 칠곡의 첫 글자인 숫자 '7'을 만들어, 칠곡군의 중점 사업들이 하나씩 완성되어 살기좋은 매력도시 '럭키칠곡'으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보여줬다.

김재욱 군수는 "칠곡군의 자원은 뛰어난 지역의 인재들"이라며 "군민들과 함께 칠곡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내 행운이 가득한 살기좋은 칠곡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