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방송그룹은 22일 박준희 회장이 전날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중증장애인 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엘리엘동산' 환경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에 5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200세트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 개원한 엘리엘동산은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 중증 지체장애, 정신장애 등 56명, 주간·단기 보호 장애인 30명, 사회복지사 33명 등 120여 명이 아름다운 공동체의 삶을 만들어가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이다.
기부된 물품은 22일과 23일 이틀 간 이천시 마장면 오일장터에서 열리는 엘리엘동산 바자회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해당 시설 생활환경개선 기금으로 편성해 시설에서 생활하는 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박 회장은 올해 4월 뇌전증 환우, 가족을 위한 파트 후원, 지난해 3월 (사)한일한우리옥비회 외 12개 단체에 홈케어 목욕제 후원, 2022년 4월 저소득아동 및 교육을 지원하는 (사)함께하는 사랑밭 후원 등 장애인시설 등 많은 곳에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준희 회장은 "대한민국 국민의 위상과 삶의 질이 향상됐듯,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작은 디딤돌이 돼 이들의 위상과 삶의 질도 향상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