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이하 DIP)은 지역 콘텐츠 창작자 및 기업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구콘텐츠밸리 통합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대구콘텐츠밸리는 동대구역 네거리에서 벤처밸리 네거리까지의 동대구로 2km 구간에 조성된 콘텐츠 거점으로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대구콘텐츠코리아랩 ▷대구콘텐츠기업지원센터 ▷대구글로벌게임센터 등 콘텐츠 창작과 벤처창업 지원 시설 등이 들어서 있다.
DIP는 대구콘텐츠밸리 내 각 지원시설이 저마다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해 정보를 한곳에 보기 어려운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로운 홈페이지 덕분에 콘텐츠 분야 ▷지원사업 ▷교육 프로그램 ▷시설 및 입주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설 대관 및 장비 대여도 한 곳에서 가능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게임, 웹툰, 출판, 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 장르별,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사업과 수준별 교육 프로그램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과 가독성을 제고했다.
이재광 DIP 콘텐츠진흥본부장은 "수요자 의견을 대폭 반영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지원정보에 대한 접근성 강화에 힘썼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과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