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권영진 의원, ‘우리동네 장보기’아홉번째 …월촌역시장 방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민의힘 권영진 의원(달서병)은 28일 '권영진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장보기' 아홉 번째 행사로 달서구 송현동 월촌역시장을 방문했다.

월촌역시장은 송현동 주민들을 포함해 평소 달서구 지역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시장 중 한 곳으로, 권 의원은 올해 1, 3월에 이어 세 번째 이 시장을 방문했다.

우리동네 장보기 행사에서는 매번 지지자 100여 명 이상과 함께 전통시장을 찾아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시장 상인들과 희망을 함께 나누고 있다.

장을 보던 한 지역민은 권 의원에게 "동네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 좋고 국회에서도 지금처럼 열심히 활동해줬으면 좋겠다" 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권 의원은 "3高(고물가·고금리·고환율) 영향으로 서민들의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태이고,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이 매우 어려운 실정"라며 "지역 서민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우리 동네 장보기 행사를 시작했다. 전통시장마다 특색과 경쟁력을 살려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