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고객과 브랜드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사용자 환경(UI) 및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한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이달 중 내놓는다고 13일 밝혔다.
무신사는 뷰티, 플레이어, 아울렛, 부티크, 스니커즈, 키즈 등 6개 카테고리별 스토어의 빠른 성장세와 고객 및 입점 브랜드의 니즈를 고려해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했다.
각 스토어별 특성에 맞춰 최적화해 탬색도 편리하다. 기존 골프 스토어는 플레이어로 통합해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를 신설해 고객별 맞춤형 추천 브랜드와 아이템은 골라볼 수 있다. 또 발매 체이지에서 한정판 발매, 인기 상품 발매 소식 등을 확인 가능하다.
패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인 랭킹 서비스도 고도화했다. 미니멀, 프레피, 걸코어 등 20여 개에 이르는 스타일별 랭킹과 신상품 등의 테마별 랭킹을 제공한다.
상품 카테고리별 랭킹과 연령, 기간별 등으로 필터링이 가능하다. '급상승', 'N명이 보는·구매하는' 등의 실시간 인기 상품도 함께 볼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웹 버전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며 "UI·UX 개편과 더불어 기술적인 고도화를 진행해 더욱 안정된 패션 버티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