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컴백 앞둔 피프티피프티 글로벌 마케팅, 소니뮤직이 지원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트랙트-소니뮤직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어트랙트 제공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어트랙트 제공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가 세계 3대 음반기업으로 불리는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전 세계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소니뮤직은 다음 달 20일 컴백하는 피프티 피프티의 신보를 전 세계에 유통하고,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도 지원한다. 소니뮤직 그룹 산하 아리스타 레코드는 미국 기반의 마케팅을 맡는다.

주영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소니뮤직의 K팝 전략에서 중요한 순간"이라며 "피프티 피프티의 재능과 우리의 글로벌 영향력이 결합해 음악 산업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는 "세계 3대 음반기업인 소니뮤직 그룹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라며 "다음 달 20일 발매되는 피프티 피프티 앨범이 다시 한번 빌보드 '핫 100' 등 글로벌 차트에 도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