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2024년 국제 디자인 어워드(IDEA)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상을 받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인 'KB국민 WE:SH(위시) 카드'는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8월 Red Dot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이번 IDEA 어워드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WE:SH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로, 간결한 디자인과 밝은 색상으로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심사위원단은 카드가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을 '싱글', '커플', '가족' 등 직관적인 형태로 표현한 점과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높이 평가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창의적인 디자인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결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드리기 위한 디자인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