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는 삼성라이온즈 김현준 선수와 팬클럽 '쭈니쭌'이 김현준 선수의 22번째 생일을 기념해 지난 11일, 대구 지역의 야구 꿈나무 아동을 위한 장학금 7,101,011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현준 선수와 팬클럽 '쭈니쭌' 회원들이 작년에 이어 마련한 야구 꿈나무 아동 장학금은 지역의 야구 꿈나무 아동에게 전달되어 아동이 경제적 부담 없이 훈련에 전념하고,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김현준 선수는 "생일을 맞이하여 팬분들과 함께 지역의 야구 꿈나무 아이를 도울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생일을 보낸 것 같다."며 "이번 장학금이 어린 선수들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런 기회를 선물해 준 팬클럽 쭈니쭌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팬클럽 '쭈니쭌' 관계자는 "김현준 선수의 생일을 맞이하여 선수와 함께 지역의 야구 꿈나무 아동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김현준 선수와 팬클럽 쭈니쭌은 선수와 팬들이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대구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김현준 삼성라이온즈 선수와 팬클럽 쭈니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