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가족문화센터가 연말연시와 겨울방학 맞춤 166개의 문화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일반 강좌는 다음 달 4일(월), 어린이 강좌는 다음 달 6일(수)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연말연시 맞춤형 강좌, 방학 단기 과정, 가족 특별기획 강좌 등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우선, 크리스마스, 연말 홈 파티 시즌에 맞춘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인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려줄 '핸드드립' 강좌, 직접 만든 음식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 '쿠킹·베이킹'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단기 과정은 부분 개편해 새롭게 구성했다. 이번 학기에는 '3주의 기적, 나도 케이팝 댄스 아이돌', '나만의 미니어처 하우스', '자신감 업! 방송 스피치', '나도 이모티콘 작가', '나도 웹툰 작가', '손바느질로 완성하는 펠트 공예' 강좌를 개설했다.
또한 봄학기부터 달서가족문화센터만의 가족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주말 가족 특별기획 강좌로는 작곡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특별기획 강좌 '우리집 노래가 생겼어요'는 이론-창작-시연으로 이어지는 각 가족만의 노래를 만들어가는 과정으로 이루어졌다.
뿐만 아니라 줄리 하프, 오카리나, 색소폰, 드럼 등 10여 종 이상의 접하기 어려운 악기 강좌도 마련됐다. 이번 겨울학기 강의 수강 기간은 12월 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문의 053-632-3800~2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 "목숨 걸고 尹 지킬 것…우파 유튜버 구독·좋아요 해달라"
주먹 '쾅' 책상 내리친 尹 "이리떼 같은 특검, 내가 순진했다"
한동훈 "윤리위 제명은 또 다른 계엄…장동혁이 나를 찍어내"
위기 극복 실패 한동훈 리더십…당 안팎 책임 없는 태도 비판
[사설] '정치인 한동훈'은 책임지는 자세를 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