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서일페)가 1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서일페V.18'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모티프, 그것의 반복'을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속 패턴의 의미를 탐구하고, 이를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장할 가능성을 조명한다.
전시는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서일페 작가들이 워크숍을 통해 창작한 패턴 작품들이 전시되며, 창작 과정과 아이디어를 함께 소개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패턴 디자인의 상업적 활용 사례를 선보인다. 패턴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로야마드와 협력하여 상품화된 디자인들을 전시하며, 현장에서 출력된 한정판 공식 포스터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모티프 반복의 리듬감을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과 AR 필터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서일페V.18은 750여 개의 부스와 18개국의 작가 및 기업이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보얀 젤레쇼브스키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와 선착순 증정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서일페V.18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