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창녕군 상공인 협의회, 창립 20주년 기념 제7회 氣-UP 상공인골프대회 성료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사) 창녕군 상공인협의회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사) 창녕군 상공인협의회는 '제7회 氣-UP 창녕 상공인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창녕군상공인협의회 제공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사) 창녕군 상공인협의회(회장 윤병국)는 '제7회 氣-UP 창녕 상공인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의 자긍심 함양과 창녕 상공인 간 우호 협력 증진 및 氣-UP을 통한 창녕상공회의소 설립 추진의 촉진을 위하는 취지로 매년 개최해 오고 있는 이번 대회는 남녀 20조 80명이 참가했다.

지난 20일 부곡 C.C에서 개최한 이날 대회는 성낙인 창녕군수, 홍성두 창녕군 의회 의장을 비롯한 90여 명의 상공인 골퍼 및 내빈들이 참석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과 군민과 상공인들의 염원인 창녕상공회의소 설립에 다 함께 힘을 모으자고 다짐했다.

윤병국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의 이 대회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의 불씨를 되살리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창녕 상공인들의 노력과 열정에 활력소가 되고 자양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별히 초청 게스트로 박종희 함안상공회의소 회장이 참석하여 지역 간 상공인들의 교류 협력을 통하여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자고 말했다.

매년 회장 배 氣-UP 상공인골프대회에서 지역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창녕군 상공인협의회는 올해에도 창녕군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 원을 성낙인 창녕군수에게 전달했다.

이번 대회의 입상자는 '우승 권상대((주) 일원식품), 메달리스트 박석희(미래자원), 준우승 진홍근((주) 에스카) 3위 김순득((주) 우성테크놀)' 이며 해당 입상자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