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판토스가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물류기업이 ESG 단독 주제로 공모전을 여는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LX판토스 NEXT ESG'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졸업생 제외)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순환하는 ESG', '공정한 공급망 설계', '스마트 물류 혁신' 등 세 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거나 융합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LX판토스 본사에서 열리는 물류 ESG 설명회 및 성과 공유회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6월 29일까지이며, 참가 희망자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LX판토스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물류를 실현하기 위해 미래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고자 한다''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컬투쇼' DJ 김태균과 즐기는 어울아트센터 '두시의 콘서트'
'젓가락 발언'에 이재명 입 열었다…"입에 올릴 수 없는 혐오, 부끄럽다"
대구 찾은 이석연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재명 뭐 잘못했길래 이렇게 푸대접 하나"
김문수+이준석 50.7%〉이재명 46.5%…거세지는 보수 단일화 요구
이준석 "추락만 남은 김문수…나만 이재명 잡는다" 단일화 데드라인 D-1 빨간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