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칠곡·성주·고령군 미혼남녀 만남 행사…'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칠곡'

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포스터.
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포스터.

경북 칠곡·성주·고령군은 오는 9월 둘째, 넷째 주말 동안 미혼남녀 만남 행사로 각 군 대표 장소에서 '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칠곡'을 연다.

이번 만남은 1985년부터 2001년생까지의 미혼 남녀 6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3개 군에 주소를 두거나 직장을 둔 사람을 우선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8일까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은 각 군의 특색을 살린 클래스 소모임과 힐링과 즐거움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1박2일 글램핑으로 운영된다.

13일 성주 '참외디저트 페어링', 14일 고령 개실마을 'ART TOUR', 27일·28일 칠곡 '설렘 글램핑 캠핑'을 한다.

앞서 칠곡군은 상반기에 개최한 '설렘On, 칠곡' 프로그램을 통해 11커플을 매칭(매칭성공률 55%)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칠곡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3개 군이 협력해 준비한 만큼, 청춘 남녀들에게는 새로운 만남과 추억을 선물하고, 지역에는 활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류·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