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칠곡·성주·고령군 미혼남녀 만남 행사…'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칠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포스터.
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포스터.

경북 칠곡·성주·고령군은 오는 9월 둘째, 넷째 주말 동안 미혼남녀 만남 행사로 각 군 대표 장소에서 '나이스투밋유! IN 칠곡·성주·고령-설렘On, 칠곡'을 연다.

이번 만남은 1985년부터 2001년생까지의 미혼 남녀 6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3개 군에 주소를 두거나 직장을 둔 사람을 우선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8일까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은 각 군의 특색을 살린 클래스 소모임과 힐링과 즐거움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1박2일 글램핑으로 운영된다.

13일 성주 '참외디저트 페어링', 14일 고령 개실마을 'ART TOUR', 27일·28일 칠곡 '설렘 글램핑 캠핑'을 한다.

앞서 칠곡군은 상반기에 개최한 '설렘On, 칠곡' 프로그램을 통해 11커플을 매칭(매칭성공률 55%)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칠곡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3개 군이 협력해 준비한 만큼, 청춘 남녀들에게는 새로운 만남과 추억을 선물하고, 지역에는 활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류·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 윤리심판원은 12일 김병기 의원을 공천헌금 수수 의혹으로 제명하고, 경찰은 무소속 강선우 의원에 대해 출국 금지 조치를 취하며 ...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2027년부터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을 본격적으로 집행하겠다고 밝히며, 지역 소멸 위기 대응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
경기 의정부시에서 50대 남성이 혼자 거주하는 여성의 집에 흉기를 들고 침입해 위협하고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용의자를 검거하고...
한국계 매기 강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제83회 골든글로브 어워즈에서 최우수 오리지널송상을 수상하며 이재가 감격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