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총재 조석현)는 지난달 29일 안동레이크GC에서 '2025-2026 봉사기금마련 총재배 자선골프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71개팀 284명의 선수가 참가해 안동중앙·안동송죽·안동은행 라이온스클럽 소속 자원봉사자 30명이 운영을 도왔다. 주요 인사로는 제38대 조석현 총재를 비롯해 직전 총재 최광식, 지구 제1·2부총재 고재만·여영각, 전 총재 이용원·장성도·윤상훈·김재환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회 후 안동리첼호텔에서 열린 기념식와 시상식에서는 단체전에서 남성클럽은 영일만MJF클럽, 여성클럽은 구미청솔클럽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제62차 삿포로 동남아대회 참석 여행권을 포함한 경품 행사도 마련돼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날 라이온스클럽은 모금된 봉사기금 중 산불피해 성금 1천만원을 권기창 안동시장에게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의 뜻을 더했다.
권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라이온스 정신이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석현 총재는 대회사를 통해 "오로지 봉사라는 주제로 회원 간의 화합과 봉사 기금 마련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동시에 이룬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봉사의 열정으로 지역사회에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김건희 특혜'라며 막은 '단독 접견'…조국은 29회
최교진 "성적 떨어졌다고 우는 여학생 뺨 때린 적 있다"
'尹 속옷 버티기' CCTV 결국 봤다…尹측 "공개 망신"
李대통령 "할일 많은데 임기 4년 9개월밖에 안 남아"
무도회장 연상케 한 與 '한복행렬'…'상복'으로 맞선 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