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 초대작가상에 박재갑·최영자 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수작가상에 김지영, 안홍표 씨
9월 7일 경북도청 동락관 2전시실서 시상식

박재갑 씨 (왼쪽), 최영자 씨
박재갑 씨 (왼쪽), 최영자 씨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 초대작가상을 수상한 최영자 씨의 작품.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 초대작가상을 수상한 최영자 씨의 작품.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 초대작가상 수상자로 박재갑, 최영자 씨가 선정됐다. 우수작가상은 김지영, 안홍표 씨가 받았다.

(사)대구경북서예가협회(이사장 박세호)가 주최하는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의 초대작가상은 초대작가들 중 공로를 인정받고 우수한 작가 활동을 보인 이들을 선정해 협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봉강연서회 회장을 역임한 박재갑 씨는 대구미술협회 초대작가상, 대구시전 초대작가에 선정된 바 있다. 최영자 씨는 대구서예의 오늘전, 현대서예9인전, 대한민국서예대전 초대작가전, 정수서에문인화대전 초대작가전, 매일서예대전 대상 등을 수상했다.

초대작가상 시상식은 9월 7일 오후 2시 경북도청 동락관 2전시실에서 열리며, 초대작가 작품 전시는 11~14일 개최한다.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 초대작가상을 수상한 박재갑 씨의 작품.
제45회 대한민국 영남서예대전 초대작가상을 수상한 박재갑 씨의 작품.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대구 칠성시장을 깜짝 방문해 상인들과 시민들의 고충을 청취하며, 고물가와 경기 침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보리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전 매니저들 간의 법적 분쟁이 이어지는 가운데, 박나래의 1인 기획사 '앤파크'에서 퇴사한 전 매니저들이 여전히 사내이사로...
엔비디아가 오픈AI에 대한 1천억 달러 규모 투자 계획이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내부 회의론이 제기되고 있으며 오픈AI는 IPO 준비에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