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월드에서 핼러윈 즐겨볼까… 이번 달 공연·행사 '풍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핼러윈 코스튬 인증샷 이벤트'
인증샷 올리는 고객에 경품 증정, 1등은 나트랑 항공권
'댄싱 펌킨즈' 퍼포먼스, '코스믹 파티' 등 볼거리 다채

이번 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이번 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핼러윈 축제'가 열린다. 오는 25일에는 전문 코스어를 통해 인기 만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코스믹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월드 제공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가을철을 맞아 '핼러윈 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이월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과 함께 '핼러윈 코스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러윈 코스튬을 착용하고 이월드를 방문한 뒤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대구~나트랑 왕복 항공권(2매)이 제공된다. 이월드 식사권 등 경품도 준비돼 있다.

이 기간 테마파크 일대는 낮부터 저녁까지 '주황빛 콘텐츠'로 꾸며진다. 호박 캐릭터들의 흥겨운 무대 '댄싱 펌킨즈'(낮 12시, 오후 4시), 황금빛 퍼포먼스 '살아있는 조각상'(오후 1시) 등의 공연을 포시즌 가든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회전목마 앞에서 캐릭터 '스푸키'를, 오후 5시 주주 팜에서는 '라라'를 만날 수 있다. 오후 6시 30분에는 다이너믹 광장에서 '펌킨 디스코 포토파티'가 열리며, 오후 7시 50분 '빌런즈 디스코 나이츠' 퍼포먼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코스믹 파티'는 오는 25일 단 하루 열린다. 코스믹 파티는 전문 코스어(만화, 영화, 게임 등의 등장인물로 분장한 사람)를 통해 인기 만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이날 오후 2시 퍼레이드 루트에서 '코스믹 퍼레이드'를 선보이고, 오후 2시 30분 다이너믹 광장에서 '코스믹 포토타임'을 이어간다.

축제 하이라이트인 불꽃 쇼는 오는 18일과 25일 두 차례에 걸쳐 다이너믹 광장에서 펼쳐진다. 약 6천611㎡(2천평) 규모의 황하 코스모스 정원도 개방해 가을 정취를 더하기로 했다.

이번 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이번 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핼러윈 축제'가 열린다. 오후 6시 30분~오후 7시 50분에는 이월드 내 다이너믹 광장에서 '펌킨 디스코 포토파티'와 '빌런즈 디스코 나이츠' 등 퍼포먼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월드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