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前야구선수 조용훈 숨진 채 발견…라이브 보던 시청자가 신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직 야구선수 조용훈.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제공
전직 야구선수 조용훈.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제공

국가대표 출신의 전직 야구선수 조용훈(37)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17일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24분쯤 부천시 원미구 한 아파트 옥상에서 이상 행동을 했다는 신고가 112 등에 접수됐다.

소방 당국이 현장에 출동했을 당시 조씨는 이미 숨져있었다.

유튜버로 활동하던 조 씨는 이날 이 아파트에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이었으며, 이를 본 시청자들이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조씨는 과거 현대 유니콘스·넥센 히어로즈 등 프로야구단에서 활약하며 국가대표로 지명되기도 했다.

경찰 관계자는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 또는 자살예방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