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성광고, 제3회 중학생 초청 풋살 대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성광고등학교(교장 용환성)는 지난 25일 '제3회 중학생 초청 풋살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대회는 중학교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 증진 및 성광고 방문프로그램으로 기획된 행사로, 제1회 대회 우승팀인 오성중학교, 제2회 대회 우승팀인 새론중학교를 비롯하여 15개 중학교 16개팀 190여명의 학생과 교사, 학부모가 참여했다.

행사 후원은 성광중고총동창회 장학재단과 성광청소년교회가 맡았다.

대회 우승은 성광중학교, 준우승은 학산중학교, 공동 3위는 영남중, 성곡중이 차지했다.

성광고에서는 원활한 대회 운영과 학교 급식과 기숙사 체험, 학교 교육활동 안내 등을 통해 중학생들의 고등학교 생활 이해를 돕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