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대근 김대근농약사 대표, 경북 189호(김천 9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지난 24일 김천시청 시장 접견실에서 김대근농약사 김대근 대표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입으로 김 대표는 경북 189호이자 김천 9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가입식에는 김대근 대표를 비롯해 배낙호 김천시장, 전우헌 경북모금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깊은 나눔의 자리를 함께했다.

김대근 대표는 김천에서 태어나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해온 젊은 기업인으로, 김대근농약사를 운영하며 농업인들에게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유튜브 활동과 '착한가게' 정기 기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대근 대표는 "평소 존경하는 아너 소사이어티 선배님들의 아름다운 나눔의 모습에 늘 감동을 받고 있다"며 "아너 소사이어티가 되는 개인적인 '꿈'을 오늘 이루게 되어 행복하며 김천시 농업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면서 주변 분들께 나눔을 전파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김천에서 오랜만에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탄생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나눔에 대한 기부자의 뜨거운 열정으로 보내주신 성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투명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