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소방 가족 초청 어린이 안전 뮤지컬 공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제공.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제공.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관장 김성구)는 대구 지역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을 초청해 '어린이 안전 뮤지컬 공연'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안전의 중요성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와 알라딘의 OST가 흘러나와, 아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후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의 공식 캐릭터가 출연하는 어린이 안전 뮤지컬 '시안테 구조대'가 시연됐다.

김성구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관장은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을 위해 작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연을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소방 가족과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