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지난 7일 블루모터스 1급종합정비(대표 강태경)와 씀씀이가 바른기업 454호 명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블루모터스 1급종합정비는 경남 밀양시에 위치한 자동차 종합정비업체로, 전 분야에 걸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강태경 대표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어르신을 위한 건강 챙김사업, 장애인 세대를 위한 일회용 마스크 기탁 등 평소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후원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강태경 대표는 "정기후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서 경남적십자사는 지난 12일 대통한의원(원장 김선욱)을 씀씀이가 바른기업 455호로 지정해 명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통한의원은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평소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과 물품 기탁을 진행하는 등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김선욱 원장은 "지역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좋을까 생각하다 정기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 절반 이상…李대통령 공직선거법 재판 재개해야"
"항명 검사 파면"…법 바꿔서라도 檢 징계한다는 민주당
한동훈 "조씨(조국), 구질구질 대타 세우고 도망가지 말고 토론 나와라"
"법무차관이 사실상 항소 포기 요구"…고개 든 정성호 사퇴론
노만석 "법무차관이 3가지 선택지 제시…모두 항소포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