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에서 새벽 시간대에 차량이 역주행하며 충돌 사고가 발생해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29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0시 30분쯤 정읍시 북면의 한 교차로 인근 도로에서 발생했다. 역주행하던 폭스바겐 차량이 마주 오던 람보르기니 승용차와 정면으로 충돌했다. 사고 충격으로 두 차량은 앞부분이 심하게 파손된 상태였다.
이 사고로 폭스바겐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동승자 20대 여성이 현장에서 숨졌다. 폭스바겐 운전자인 30대 여성과 람보르기니에 타고 있던 50대 운전자·동승자 등 총 3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사고 직후 폭스바겐 운전자의 혈액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했으며, 운전자의 음주 여부와 함께 정확한 역주행 경로, 사고 당시 차량 속도 등을 포함해 전반적인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쥐XX' 발언 파문?…국힘 초선 "장동혁, 사과 안 하면 집단행동"
李대통령 "가슴이 벅차오른다"…누리호 발사 성공 축하
목덜미 잡힌 장경태 의원, 사건 당일 영상에는 "남의 여자친구랑 뭐 하시냐"
[단독] 대구시 신청사 '경제성 평가 결함' 파장…2019년 입지 선정 뒤흔드나
대구서 '계엄' 입연 장동혁 "민주당 의회 폭거로 계엄 불러…혼란·고통드려 책임 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