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힘찬 도약! 2026 대구 달성군 신년인사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성군은 5일 군청 대강당에서 '2026 신년인사회'를 열고 병오년 새해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달성청년회의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신년인사회는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주민대표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장에는 새해를 맞아 지역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고, 달성군의 미래 비전 공유와 새해 희망을 나누는 등 화합하는 분위기 속에서 지역 발전에 대한 기대와 결의 역시 가득했다.

추경호 의원은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 하나하나를 더욱 꼼꼼히 살피며, 군민의 삶에 희망을 드리고 달성군의 더 큰 발전을 이끄는 큰 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올해는 지방자치시대 '30 + 1년'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작은 발전의 기회도 놓치지 않고 늘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큰 도약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양국은 판다 추가 대여 문제를 협의하기로 하였고, 문화 콘텐츠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공감대를...
올해부터 국민연금 수급자들의 월 수령액이 2.1% 인상되며, 노령연금 수급자는 평균 69만5천958원을 수령하게 된다. 기초연금도 증가하며,...
방송인 박나래가 매니저가 운전 중인 차량 뒷좌석에서 성적 행위를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이를 직장 내 괴롭힘으로 볼 수 있다고 주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