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놀유니버스, 월요라이브 생중계…'비틀쥬스' 배우와 함께하는 실시간 소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뮤지컬 '비틀쥬스' 출연 배우들이 무대 밖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놀유니버스는 12일 오후 7시 자사 유튜브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NOL 라이브'를 통해 뮤지컬 '비틀쥬스'편 월요라이브를 동시 생중계한다. 월요라이브는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공연 토크 콘서트로,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온라인 콘텐츠다.

이번 방송에는 정원영, 홍나현, 나하나, 정욱진 등 '비틀쥬스'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출연해 관전 포인트와 무대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연습실에서의 에피소드부터 극 중 주요 넘버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는 코너까지 마련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생중계는 실시간 티켓 판매를 연계한 커머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일정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방송 이후에도 일부 혜택이 유지된다. 라이브 중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배우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키링 세트 등 소정의 굿즈도 제공된다.

놀유니버스 측은 "단순한 감상에 그치지 않고, 관객이 배우와 소통하고 바로 관람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형태의 경험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공연 콘텐츠와 실시간 소통을 결합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에서 인요한 전 의원의 사직안이 처리되면서 이소희 변호사가 12일부터 새로운 의원으로 임기를 시작한다. 이 변호사는 청년보좌역 및 교육안...
정부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지정하며 반도체와 바이오 산업 투자가 수도권에 집중되고 있어 지역 격차가 심화되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
경기 의정부에서 강풍에 떨어진 간판에 깔려 20대 남성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경찰이 사고 원인과 건물 상태를 조사 중이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불법 이민자 단속 작전 중 발생한 총격 사고로 여론이 악화되고 있으며, 특히 미네소타주에서 37세 여성 르네 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