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에스텍(공동대표 최한길·손유진)이 안동시의 발전을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과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안동시는 1월 12일 시장실에서 권기창 안동시장과 (주)비에스텍 최한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첫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비에스텍은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와 전기차 급속충전기 등을 보급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비에스텍은 고향사랑기부금과 더불어 '희망2026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최한길 (주)비에스텍 대표는 "전통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안동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기부가 안동시의 활력을 높이고 지역 경제를 살리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기부금을 기탁해 주신 (주)비에스텍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소중한 마음은 안동시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투명하고 내실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의 '법대로' 당게 논란 재점화…보수 정치권 비판론 확산
배현진 "코박홍 입꾹닫" vs 홍준표 "여의도 풍향계 줄찾아 삼만리" 때아닌 설전
李대통령 지지율 56.8%…"한·중 정상회담 성공적 개최"
국민의힘 당명 변경 찬성 68%…개정 절차 착수
장예찬 "한동훈, 가발·키높이·어깨뽕 걸어라, 난 정치생명 걸겠다"